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내가 좋아하는 빵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

 

 

 

 

내가 빵을 아주 좋아하지는 않지만 유독 좋아하는 빵이 허니브레드입니다

 

처음 파리바게트 허니브레드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른 빵집에 가서도 허니브레드가 있는지부터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지금은 동네빵집에 일찍 가야만 살 수 있기에 시간만 되면 꼭 들려서 사서 먹곤 합니다

 

 

 

허니브레드..

 

식빵처럼 생긴 이 빵이 달달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 좋아요

 

 

 

 

 

 

 

 

 

 

 

달달이 커피 한잔 타서 허니브레드 시식을 했습니다

 

 

 

 

 

 

 

 

 

 

 

벌써부터 먹고 싶은 맘이 ㅎㅎ

 

 

 

 

 

 

 

 

 

 

 

 

먹기 좋게 손으로 뜯어준 후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맛 좋은 허니브레드

 

정말 먹어보면 누구든 안 좋아할 수 없는 그런 맛이에요

 

정말 짱 맛있답니다 ㅎㅎ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딸 떡뽁이 세트메뉴 포장해서 먹었어요  (0) 2016.01.13
숯불돼지갈비에 한잔  (0) 2016.01.08
고로케~  (0) 2015.12.30
다흰왕만두 하나면 배불러요  (0) 2015.12.29
수유리 산성골화로구이  (0) 2015.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