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멍게, 전복, 새우튀김

 

 

얼마전 횟집에 갔을때 밑반찬으로 나온 새우튀김과 전복 그리고 멍게입니다

 

제가 갔던 횟집은 저렴한 가격에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스끼는 기대를 안했지만 그래도 쬐끔은 챙겨주시더군요

 

따로 사진이 남아있어서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ㅎㅎㅎ

 

 

 

새우튀김..

 

이건 뭐 한두개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ㅋㅋ

 

 

 

 

 

 

 

 

 

 

 

멍게..

 

소주 한잔하고 한입 먹으면 정말 최고에요

 

 

 

 

 

 

 

 

 

 

그리고 전복..

 

아껴 먹으라고 전복 하나를 잘게 썰어주셨네요

 

간단히 회를 먹기전에 멍게와 전복, 새우튀김에 한잔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