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동네 빵집 빵 굽는 사람들

빵집 빵 굽는 사람들

 

 

 

 

집에 가는 길에 빵집에 들려 빵을 샀습니다

 

가끔 빵 먹고 싶을때 들려서 몇개 골라서 오는데

 

늦은 시간에 가니 떨이로 담아서 팔길래 사왔어요 ㅋㅋ

 

 

 

한봉다리 가득 ㅎㅎㅎ

 

 

 

 

 

 

 

 

 

 

 

이만큼에 3600원

 

늦은 시간에 가니 싸게 팔아서 느므 좋아요 ㅎㅎ

 

 

 

 

 

 

 

 

 

 

 

나름 담아진 것 중 제가 좋아하는 게 많은 봉다리를 구매 ㅋㅋ

 

 

 

 

 

 

 

 

 

 

 

 

어제 구매해서 왔을때 바로 하나 먹었어요

 

그래도 남은 게 5개에요 ㅎㅎ

 

남은 건 아침으로 우유랑 같이 먹기로

 

 

 

 

 

 

 

 

 

 

 

딱 보기에 맛나보여서 뜯어서 먹었던

 

생각했던 것 만큼은 아니였지만 맛있었어요

 

 

 

 

 

 

 

 

 

 

 

제가 참 좋아하는 ㅋㅋㅋ

 

이건 비주얼부터가 땡기는 하지만 보는 것만큼의 맛은 아닌 듯

 

 

 

 

 

 

 

 

 

 

이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검은 건 초콜렛이에요

 

우유랑 같이 먹으니 참 맛있더라고요

 

간만에 아침은 빵과 우유를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