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구리시 양군조개구이

구리시 양군조개구이

 

 

 

 

 

구리시 꽃길에 위치한 양군조개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물회가 생각나서 다녀왔던 곳인데

 

구리시에 물회 먹을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나름 괜찮았어요

 

처음엔 물회를 생각하고 갔던 곳이 아닌데 양군조개구이가 보여서 갔더니

 

메뉴 중 물회가 눈에 띄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양군조개구이

 

간판은 조개구이지만 실제로는 회 손님이 대부분인듯

 

 

 

 

 

 

 

 

 

 

 

저는 화장실이 급해서 화장실부터

 

좀 돌아서 가야합니다

 

 

 

 

 

 

 

 

 

 

 

 

화장실은 미세요 ㅋㅋㅋ

 

 

 

 

 

 

 

 

 

 

 

오징어가 한창이였던 철에 다녀왔던 ㅎㅎ

 

 

 

 

 

 

 

 

 

 

 

시원한 물회가 나왔습니다

 

나링 더워질수록 물회만큼 좋은 안주도 없는거 같아요

 

 

 

 

 

 

 

 

 

 

 

앞접시에 덜어서 ㅎㅎㅎ

 

소주 한잔하고 먹었습니다

 

 

 

 

 

 

 

 

 

 

시원한 물회

 

요즘 먹기에 딱 좋은 먹거리입니다

 

야외에서 맛나게 소주 한잔하고 왔어요 ㅎㅎㅎ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내 천냥노가리  (0) 2015.05.17
도농 홍어마을  (0) 2015.05.16
풍년제과 초코파이  (0) 2015.05.13
전주 문꼬집 문어꼬치  (0) 2015.05.07
전주 교동고로케 전주비빔밥고로케  (0) 2015.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