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연유브레드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제일 좋아하는 빵

연유브레드

 

 

 

 

 

어떤 빵을 좋아하냐고 묻는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연유브레드라고 말합니다

 

최근들어 연유브레드에 푹~ 빠져서 동네 빵집을 지날때

 

창밖에서 빵집에 연유브레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들어가서 사서 옵니다 ㅋㅋㅋ

 

시간 좀만 늦으면 금방 떨어져서 못사는 날도 많아요 ㅜㅜ

 

 

 

이날은 연유브레드가 있어서 냉큼 들어가서 사왔습니다

 

한봉다리 챙겨서 집에 왔어요

 

 

 

 

 

 

 

 

 

 

 

연유브레드만 사기 뭐해서 다른 것도 같이 샀어요 ㅋㅋ

 

 

 

 

 

 

 

 

 

 

 

그래도 제 관심사는 오로지 연유브레드 ㅎㅎ

 

 

 

 

 

 

 

 

 

 

 

얼렁 먹기 위해 끄냈어요 ㅎㅎㅎ

 

 

 

 

 

 

 

 

 

 

 

오오~~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제일 좋아하는 빵이에요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요거트랑 같이 먹었어요

 

연유브레드는 밑에가 엄청 달달해요

 

이건 정말 한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