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주재근베이커리 케이크

주재근베이커리

 

 

 

 

동네에 주재근 베이커리가 있어 케이크를 살때면

 

항상 다른 빵집으로 안가고 주재근베이커리로 갑니다

 

근처에 파리바게트도 있고 여러 빵집이 있지만 희안하게 주재근이 저는 좋더라고요

 

처음엔 저희 동네에 있는 주재근 베이커리가

 

전국에 딱 하나 있는 동네빵집으로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당연 생일이라 케이크를 샀어요 ㅎㅎ

 

축하노래 한번 불러주고

 

 

 

 

 

 

 

 

 

 

 

컷팅~~

 

 

 

 

 

 

 

 

 

 

 

 

잘 컷팅을 해주고

 

 

 

 

 

 

 

 

 

 

 

한조각 꺼내서 나눴습니다

 

 

 

 

 

 

 

 

 

 

 

요거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에요

 

저는 치즈케이크와 고구마케이크 이런 거 참 좋아라합니다 ㅎㅎ

 

 

 

 

 

 

 

 

 

 

배는 불렀지만 그래도 케이크는 먹어줘야죠

 

부들부들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