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성수동 비사벌 전주콩나물국밥

성수동 콩나물국밥

 

 

 

성수동에 콩나물국밥 유명한 곳이 있다해서 찾아갔습니다

 

비사벌 전주콩나물국밥은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곳인데 나름 오래되고 평도 꾸준히 괜찮기에 찾아갔던 곳입니다

 

사실 콩나물국밥은 왠간해서 맛없기는 힘든 음식일거 같아요

 

특히나 전문식당이라면 더욱 그럴듯 ㅎㅎ

 

 

 

인터넷으로 대충 위치를 보고 찾아왔던 곳인데 초행길에는 찾기가 그리 쉬운 곳에 위치하지는 않았더군요

 

저희는 골목을 찾다 못찾아서 물어서 갔습니다

 

 

 

 

 

 

 

 

 

 

 

전주콩나물국밥 간판이 보이더군요

 

딱 보기에도 세월이 꽤나 지났음이 느껴지더라고요

 

 

 

 

 

 

 

 

 

 

 

저희가 찾던 비사벌 전주콩나물국밥 집이 맞습니다

 

 

 

 

 

 

 

 

 

 

 

제일 먼저 모주 한잔 주문하고 콩나물국밥 2개 주문했습니다

 

모주 한잔하며 국밥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나온 콩나물국밥입니다

 

여기는 말아서 나오는 곳은 아니네요 ㅎㅎㅎㅎ

 

 

 

 

 

 

 

 

 

 

 

맛 좋은 김치

 

깍두기가 참 맛있었는데 사진에 없네요

 

 

 

 

 

 

 

 

 

 

 

그리고 여기 비사벌은 콩자반이 나오더군요

 

 

 

 

 

 

 

 

 

 

 

콩나물국밥을 먹기 전에 속을 달래줄 계란부터

 

국밥 국물을 넣어준 후

 

 

 

 

 

 

 

 

 

 

 

김가루를 뿌린 후 호로록~ 마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계란으로 속을 달래준 후

 

 

 

 

 

 

 

 

 

 

 

콩나물국밥에 청양고추와 다데기를 넣어주고

 

 

 

 

 

 

 

 

 

 

 

 

제가 좋아하는 김가루를 듬뿍 올려줬습니다

 

 

 

 

 

 

 

 

 

 

응??? 이건 김국? ㅋㅋㅋㅋ

 

김가루를 과하게 많이 넣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김을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하기에 맛나게 먹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