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광장시장 빈대떡은 역시 순희네

광장시장 빈대떡

 

 

 

 

 

 

광장시장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빈대떡이 아닐까 싶어요

 

그외에도 육회나 마약김밥 등 유명한 먹거리가 많지만

 

그 중 제일은 빈대떡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광장시장에 순희네빈대떡은 원조로 유명한 곳이며

 

광장시장 곳곳에도 좌판을 깔고 영업을 확대했더라고요

 

 

 

광장시장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찾은 순희네 빈대떡

 

 

 

 

 

 

 

 

 

 

 

순희네는 사람이 없던 적이 한번도 없을거에요

 

그나마 줄이라도 적으면 기다림이 적을텐데 한상 기나긴 줄에 어느정도 기다림은 감수해야하죠

 

역시나 많은 사람들로 기다림 ㅋㅋ

 

 

 

 

 

 

 

 

 

 

 

제 뒤로 계속 줄이 이어짐 ㅎㅎㅎ

 

광장시장에 오시면 이런 광경은 흔하디 흔합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선불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는 모듬으로 주문하고 막걸리도 하나 주문

 

그리고 먼저 막걸리와 반찬이 나와요

 

양파장아찌는 빈대떡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죠

 

 

 

 

 

 

 

 

 

 

 

그리고 배추김치

 

이건 중국산 배추김치 사서 쓰는 듯 ㅋㅋ

 

 

 

 

 

 

 

 

 

 

 

시원하게 막걸리 한잔하면서 수다떨며 빈대떡이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빈대떡이 나왔는데 정신을 놓고 먹기만 했다는 ㅜㅜ

 

결국 다 먹고 정신을 차리고서야 사진 찍는걸 깜빡했다는 걸 알았어요

 

젠장 ㅜㅜ 담에 다시 오면 맛난 빈대떡 사진을 꼭 찍어야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