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구리 빵집 아웃뺑 케이크

구리 아웃뺑 빵집

 

 

 

 

 

구리에서 한잔하고 있다가 들어가는 길에 케이크를 사오라는 말에

 

구리 빵집을 들려서 원하는 케이크를 찾았지만 결과적으로는 없어서 못샀던 ㅋㅋㅋ

 

찾고자 했던 케이크는 다름아닌 치즈케이크...

 

늦은 시간이라 치즈 케이크가 남은 곳을 찾아다녔던

 

 

 

구리 돌다리 주변에서 술 한잔했기에 가는 길에

 

빵이 맛있는 곳이 있어 먼저 찾아가봤습니다

 

 

 

 

 

 

 

 

 

 

 

여기는 빵만 만드는지 케이크는 없었던거 같아요

 

여기 빵 전체적으로 맛 좋아요

 

돌다리에서 술 취하면 친구들꺼까지 같이 사서 보내곤 했던 ㅎㅎ

 

 

 

 

 

 

 

 

 

 

 

그리고 찾은 길건너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역시 사람이 많아요

 

 

 

 

 

 

 

 

 

 

 

먹고 싶은 빵도 많지만 일단 케이크부터 ㅎㅎ

 

 

 

 

 

 

 

 

 

 

 

케이크 종류는 많은데 좀 작은 사이즈의 치즈케이크가 없었어요

 

그래서 다른 곳을 더 찾아보기로 ㅎㅎ

 

 

 

 

 

 

 

 

 

 

 

그리고 찾은 인창동에 위치한 아웃뺑~

 

 

 

 

 

 

 

 

 

 

 

여기 말고는 더이상의 빵집은 없다 생각하고 빵도 몇개 구매

 

 

 

 

 

 

 

 

 

 

 

근데 케이크가 남은게 없더라고요 ㅜㅜ

 

어쩔수없이 남은 것 중 좀 작은거 하나 골라서 갔어요

 

 

 

 

 

 

 

 

 

 

 

 

제가 샀던 케이크에요

 

이건 원하는게 아니라며 투덜거리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촛불도 불고 한입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