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오뎅식당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의정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먹거리는 부대찌개가 아닐까 싶어요

 

부대찌개거리가 따로 있을만큼 부대찌개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 중 원조로 널리 알려진 오뎅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이렇게 가다보면 의정부 부대찌개거리 이정표가 있어요

 

목적지에 거의 다 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뎅식당을 찾아왔기 때문에 주차할 곳을 물어보니

 

근처에 전용주차장을 알려주셨어요

 

저 멀리 보이는 곳에 오뎅식당 주차창이 있어요

 

 

 

 

 

 

 

 

 

 

 

의정부 부대찌개의 원조 오뎅식당입니다

 

여기는 별관이에요

 

좀 더 내려가면 본관이 있습니다

 

 

 

 

 

 

 

 

 

 

 

저희는 본관으로 찾아갔습니다

 

본관은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기다렸다가 들어가야합니다

 

안에 들어가니 각종 방송에 나왔던 사진이 참 많더라고요

 

1박2일에도 소개된 오뎅식당 ㅎㅎ

 

 

 

 

 

 

 

 

 

 

 

그외에도 많은 방송을 거쳐간걸 느낄 수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건 바로 식객이란 만화에 소개된 것이에요

 

만화를 잠시 보면 오뎅식당 내부 그대로 만화에 그렸더라고요

 

완전 신기 ㅎㅎ

 

 

 

 

 

 

 

 

 

 

 

오뎅식당 부대찌개 가격은 1인분에 8,000원입니다

 

부대찌개 전문점이라 메뉴는 부대찌개 하나와 사리가 있어요

 

왜 오뎅식당인지는 찾아봐야할 듯 ㅋ

 

 

 

 

 

 

 

 

 

 

 

반찬은 여기서 나가는데 가만보니 반찬 중 오뎅이 눈에 띄더군요 ㅋㅋ

 

그래서 오뎅식당인가 싶어요 ㅋㅋㅋ

 

 

 

 

 

 

 

 

 

 

 

오뎅식당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소주를 한병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주문한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밥도 한그릇 같이 나와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부대찌개 ㅎㅎ

 

 

 

 

 

 

 

 

 

 

 

 

맛나게 잘끓은 부대찌개 ㅎㅎ

 

 

 

 

 

 

 

 

 

 

 

부대찌개 원조에서 먹는 그 맛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분위기에 맛 좋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난 우리나라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부대찌개 역사도 식객이란 만화를 보면 꽤나 오래되었더라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