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김밥 and 족발 소주 한잔

김밥&족발

 

 

 

 

 

집에서 김밥 말아서 먹자고 해서 가는 길에 족발을 사가서 소주 한잔했어요

 

역시 음식은 여럿이 모여서 같이 먹는게 제일 맛난 거 같아요

 

간만에 집에서 김밥을 말아서 먹었더니 역시 사서 먹는 김밥과는 달리 더 맛난 느낌이에요

 

김밥 말 때 한줄 통으로 들고 먹는 그 맛이 정말 짱이에요

 

 

 

저녁시간에 김밥과 족발 그리고 어묵탕을 끓여서 소주 한잔했지요 ㅎㅎ

 

원래는 김밥에 어묵탕이었는데 족발이 하나 추가되니 푸짐해보이네요

 

 

 

 

 

 

 

 

 

 

 

아무이유없이 김밥을 말았던 ㅎㅎㅎ

 

그래도 김밥은 식구 모두 좋아하기에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족발..

 

나름 동네에서 맛나다고 소문난 곳인데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고기가 정말 큼지막하니 먹기 좋았어요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맛난 무말랭이 ㅎㅎ

 

 

 

 

 

 

 

 

 

 

 

묵밥??

 

이건 좀 별로 ㅋㅋ

 

 

 

 

 

 

 

 

 

 

 

이렇게 한상 차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먼저 족발

 

 

 

 

 

 

 

 

 

 

 

 

쌈으로 싸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족발에 소주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순식간에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식구들과 같이 모여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접 엄마손김밥  (0) 2016.01.27
치킨은 역시 옛날통닭  (0) 2016.01.25
대포집에서 꼬막에 소주  (0) 2016.01.14
아딸 떡뽁이 세트메뉴 포장해서 먹었어요  (0) 2016.01.13
숯불돼지갈비에 한잔  (0) 201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