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진접 엄마손김밥

엄마손김밥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고자 찾아보니 엄마손김밥이 보여서 김밥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뭔가 어정쩡한 시간이라 뭘 먹어도 별로일 거 같아서 간단히 먹기에 좋은 김밥을 포장을 했지요

 

진접은 최근에 자주 가게 되다보니 집에 가는 길에 보여서 잠시 들렸던 곳이에요

 

 

 

길 가다가 보여서 들어간 엄마손김밥...

 

 

 

 

 

 

 

 

 

 

 

이런 분위기...

 

사진을 찍으니 뭔가 불편해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메뉴는 찍었어요 ㅋㅋㅋ

 

참치주먹밥하고 일반 김밥 그리고 매콤김밥을 주문 ㅎㅎ

 

 

 

 

 

 

 

 

 

 

 

김밥엔 역시 컵라면이죠 ㅋㅋㅋ

 

 

 

 

 

 

 

 

 

 

 

김밥 두줄...

 

 

 

 

 

 

 

 

 

 

 

먼저 일반 김밥...

 

 

 

 

 

 

 

 

 

 

 

그리고 요건 매콤김밥...

 

 

 

 

 

 

 

 

 

 

 

그리고 주먹밥까지 ㅎㅎ

 

 

 

 

 

 

 

 

 

 

 

주먹밥 안에 참치가 가득~~

 

컵라면 하나 끓여서 맛나게 먹었어요

 

배가 고프니 맛있더라고요 ㅋㅋ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꽈배기 간식으로 먹었어요  (0) 2016.02.05
다흰왕만두 찐빵  (0) 2016.02.01
치킨은 역시 옛날통닭  (0) 2016.01.25
김밥 and 족발 소주 한잔  (0) 2016.01.22
대포집에서 꼬막에 소주  (0) 2016.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