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회기역 포장마차

포장마차

 

 

 

 

가끔 포장마차에서 술 한잔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그 많던 포장마차는 거의 자취를 감추고

 

몇몇 허가 받은 곳만 영업을 하기에 포장마차에서 술 한잔하고 싶어도 없어서 못마시는 경우가 많죠

 

회기역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포장마차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찾아가서 술 한잔하고 왔네요

 

 

 

 

회기역 2번 출구로 나오니 바로 보였던 포장마차

 

 

 

 

 

 

 

 

 

 

 

 

들어갈까 말까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 만나기로 했던 사람도 같이 모여서 술 한잔했어요

 

기본 안주로 오뎅탕도 나와서 좋더라고요

 

 

 

 

 

 

 

 

 

 

 

꼴뚜기회 드셔보셨나요???

 

안먹어봤음 말을 하지 말아야할 음식입니다

 

꼴뚜기는 역시 날로 먹어야 그 맛이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하나 집어서...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소주 한잔 생각이 납니다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맛 좋은 꼴뚜기회...

 

 

 

 

 

 

 

 

 

 

하지만 여자는 안 좋아하네요 ㅋㅋㅋ

 

대신 귤을 ㅋㅋ

 

참 맛있는데 말이죠

 

간만에 포장마차에서 기분 좋게 술 한잔하고 왔습니다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산정집 고기말이  (0) 2016.02.19
간만에 조개구이에 소주 한잔  (0) 2016.02.17
별내 베스킨라빈스31  (0) 2016.02.12
꽈배기 간식으로 먹었어요  (0) 2016.02.05
다흰왕만두 찐빵  (0) 2016.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