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간만에 조개구이에 소주 한잔

조개구이

 

 

 

 

이맘때가 지나면 먹기 힘든 음식이 조개구이가 아닐까 싶어요

 

찬바람이 그치기 전에 서둘러 조개구이 집을 찾아서 먹고 왔습니다

 

예전에는 조개구이 파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조개구이도 유행인지 서해가 아니면

 

요즘 시내에서는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찾으면 길이 있는 법 마침 조개구이를 파는 곳이 있어서 가서 먹고 왔습니다

 

 

 

조개구이 주문 후 불이 들어오고...

 

 

 

 

 

 

 

 

 

 

 

불판 위에 조개를 올린 후 열심히 구웠습니다

 

 

 

 

 

 

 

 

 

 

 

오래간만에 먹는 조개구이라 완전 좋았던 ㅎㅎ

 

 

 

 

 

 

 

 

 

 

 

조개구이에 빠지면 안되는 칼국수까지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앞접시에 덜어서 김치랑 같이 호로록ㅋㅋ

 

 

 

 

 

 

 

 

 

 

 

그리고 굴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굴은 은박지에 싸서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구이로

 

 

 

 

 

 

 

 

 

 

먹고 싶었던 조개구이 맛나게 잘 먹었네요

 

조개구이는 바닷가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담엔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접 브라우니70 빵  (0) 2016.02.22
원주 산정집 고기말이  (0) 2016.02.19
회기역 포장마차  (0) 2016.02.16
별내 베스킨라빈스31  (0) 2016.02.12
꽈배기 간식으로 먹었어요  (0) 2016.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