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원주 산정집 고기말이

원주 산정집

 

 

 

 

 

원주에 고기말이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들려서 먹고 왔어요

 

산정집에 가실거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점심과 저녁장사를 하는데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만들어둔 고기말이가 떨어지면 못먹기 때문이에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고 찾아가니 외진 곳에 있어도 찾기는 어렵지 않더라고요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원주 산정집이 나옵니다

 

 

 

 

 

 

 

 

 

 

 

점심시간이 2시까지고 이후로 준비시간인데

 

저희는 운 좋게 안내를 받고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저희가 자리를 잡고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희를 마지막으로 손님을 안받았어요 ㅎㅎ

 

 

 

 

 

 

 

 

 

 

 

고기말이에요 ㅎㅎㅎ

 

보기에도 참 맛있겠죠 ㅎㅎ

 

 

 

 

 

 

 

 

 

 

 

 

소고기라 살짝 익혀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잘 구워진 고기말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를 굽고 있음 기름이 가운데로 몰려요 ㅎㅎ

 

 

 

 

 

 

 

 

 

 

 

밥을 먹을 때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기름 한번 닦아준 후

 

 

 

 

 

 

 

 

 

 

된장찌개를 같이 끓여서 먹습니다

 

된장찌개는 좀 졸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고기말이도 괜찮았고 찬도 된장찌개도 전체적으로 맛있더라고요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구 삼청동 풍년쌀농산  (0) 2016.02.23
진접 브라우니70 빵  (0) 2016.02.22
간만에 조개구이에 소주 한잔  (0) 2016.02.17
회기역 포장마차  (0) 2016.02.16
별내 베스킨라빈스31  (0)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