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청량리 통닭골목

청량리 통닭골목

 

 

 

 

청량리시장에 통닭 파는 곳이 몇군데 있다고 통닭골목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진짜 청량리 통닭골목인지는 모르겠지만 통닭 맛있다는 곳은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대부분 동경통닭과 남원통닭으로 손님이 나눠지는 듯 ㅎㅎㅎ

 

저는 친구가 맛있다는 곳이 있어 친구 믿고 따라갔습죠 ㅋㅋ

 

 

 

가는 길에 만났던 강아지인데 어디 집이라고 등에 써붙였는데 완전 웃겼어요 ㅋㅋ

 

 

 

 

 

 

 

 

 

 

 

친구말로는 여기가 통닭골목이라는데...

 

믿고 따라갑니다 ㅎㅎ

 

 

 

 

 

 

 

 

 

 

 

골목에서 바로 통닭을 튀겨줍니다

 

식욕 완전 폭발입니다 ㅋㅋ

 

 

 

 

 

 

 

 

 

 

 

 

통닭튀기는 걸 보다가 저희가 들어간 곳은 남원통닭

 

제 친구 기준으로는 남원통닭이 괜찮았었나봐요

 

 

 

 

 

 

 

 

 

 

 

주문하면 바로 닭을 튀겨서 주십니다

 

금팔찌가 탐나네요 ㅋㅋ

 

 

 

 

 

 

 

 

 

 

 

통닭이 찍어 먹을 소스는 따로 주십니다

 

이건 매운 소스에요

 

 

 

 

 

 

 

 

 

 

 

요건 일반 양념치킨용 소스인듯

 

먹어보면 매운소스가 더 맛 괜찮았어요

 

 

 

 

 

 

 

 

 

 

통닭도 푸짐....

 

닭 말고도 똥집 떡 등 이것저것 같이 튀겨서 주십니다

 

가격도 한마리에 12,000원이라 저렴하고 양도 아주 많습니다

 

담에는 근처 동경통닭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두동 쭈꾸미 호남식당  (0) 2015.05.19
태백닭갈비 본점  (0) 2015.05.19
별내 천냥노가리  (0) 2015.05.17
도농 홍어마을  (0) 2015.05.16
구리시 양군조개구이  (0) 201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