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장현 중국집 짜짜루야 유산슬,깐풍기,고추잡채

장현 짜짜루야

 

 

 

 

집에서 중국음식에 소주 한잔하려고 찾다가 짜짜루야에 배달을 시켜서 한잔 했습니다

 

장현 중국집이 많은데 처제가 여기저기 주문을 해봤는데 짜짜루야가 괜찮다며 주문하더라고요

 

술 한잔할거라 요리로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유산슬...

 

소주 한잔하기에 정말 좋은 안주에요 ㅎㅎㅎ

 

 

 

 

 

 

 

 

 

 

 

그리고 깐풍기..

 

요런 씹을거리도 하나 있어야죠 ㅎㅎ

 

 

 

 

 

 

 

 

 

 

 

그리고 고추잡채..

 

꽃빵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요건 서비스 짬뽕국물..

 

사실 이게 제일 좋은 소주 안주죠

 

전체적으로 음식 맛은 괜찮았어요

 

안주가 좋아 술 좀 마셨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