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장현 빵집 주재근 베이커리

장현 주재근베이커리

 

 

 

장현에 빵집이 몇군데 있지만 주재근베이커리는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처음엔 주재근 베이커리가 장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군요

 

그래도 뭐 맛만 있으면 그만이죠

 

늦은밤에 치즈케익이 먹고 싶다는 말에 간만에 주재근베이커리를 찾아갔습니다

 

 

 

주재근베이커리를 찾아 걸어갔습니다 ㅎㅎㅎ

 

장현 시내 거리에 위치해있어 찾기는 쉽지만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았어요

 

 

 

 

 

 

 

 

 

 

 

나름 단골인 주재근 베이커리에요

 

 

 

 

 

 

 

 

 

 

 

들어가면서 한방 찍어봤스빈다

 

빵집답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빠르게 찍느라고 흔들렸지만 맛있는 빵이 많아요

 

 

 

 

 

 

 

 

 

 

하지만 저는 치즈케익을 사러 왔기 때문에 케익 코너로 ㅎㅎㅎ

 

이것저것 많은 종류의 케익이 있지만 저는 치즈케익

 

조각케익이 있다면 조각으로 샀을텐데 없어서 그냥 치즈케익 하나 사서

 

냉동실에 보관해서 먹고 싶을때마다 먹기로 ㅎㅎ

 

전 케익 중 고구마나 치즈케익이 제일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