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구리 압구정 봉구비어 감자튀김

구리 봉구비어

 

 

 

 

간단히 술 한잔하기에 딱 좋은 봉구비어

 

소주 한잔하고 입가심으로 맥주 한잔이 아쉬워 찾은 압구정 봉구비어입니다

 

상호가 그냥 봉구비어로 알았는데 앞에 압구정이라고 써있더군요 ㅋㅋㅋ

 

 

 

날이 무더운 요즘 야외에서 술 한잔하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봉구비어 말고도 옆에 통닭집이 있어 먹고 싶은거 골라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옆으로 편의점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조용히 한잔하려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봉구비어의 최대 단점이 불편한 자리 되겠습니다 ㅋㅋㅋ

 

정말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셀프바에 준비된 건빵과 피클 그리고 고추까지

 

요건 드실분은 가져다 드시면 되겠습니다

 

 

 

 

 

 

 

 

 

 

 

붕구비어에 메뉴는 많지만 따져보면 그리 다양하지 않아요

 

정말 2차나 3차로 간단히 한잔하기에 딱 좋은 그런 술집이에요

 

아이디어 참 좋은거 같아요

 

어쩔땐 간단히 한잔하고 싶은데 마땅한 안주가 없어서 생맥주만 먹고 오기도 ㅋㅋ

 

 

 

 

 

 

 

 

 

 

 

 

저희가 주문한 감자튀김입니다 ㅎㅎㅎㅎ

 

맥주 한잔하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ㅎ

 

 

 

 

 

 

 

 

 

 

 

간단히 한잔하고 나가는 길에 ㅎㅎㅎㅎ

 

압구정 봉구비어...

 

압구정에 본점이 있는가 생각해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