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권선동 맛집 오징어는 불고기가 짱

권선동 맛집 오징어불고기

 

 

 

 

 

수원 권선동에 오징어불고기 집이 하나 생겼어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오징어불고기에 소주 한잔하고 싶어서 찾아가봤습니다

 

가게는 크지 않지만 술 한잔하기엔 나쁘지 않아요

 

뭐 인테리어가 좋거나 하는 그런 곳은 아닌 그냥 안주 삼아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간판부터가 빨간게 매콤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제가 매콤한거 좋아합니다

 

먹을때만 좋고 먹고 난 후 담부터는

 

좀 덜 맵게 먹어야지 하지만 막상 그게 잘안되요 ㅋㅋ

 

 

 

 

 

 

 

 

 

 

 

오징어불고기집에 다른 메뉴가 뭐가 필요한가요

 

메인인 오징어불고기 하나와 사이드 메뉴 몇개 있더군요

 

저는 양념에 튀김 버무려서 먹는 걸 좋아하기에 튀김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메뉴가 단촐한 곳이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

 

 

 

 

 

 

 

 

 

 

 

더운 날씨에 자꾸 찾게 되는 ㅎㅎㅎㅎ

 

짜면 물을 넣어서 먹으면 되기에 이것만 세번 달라고 한거 같아요 ㅋㅋ

 

 

 

 

 

 

 

 

 

 

 

주문한 오징어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오징어와 불고기가 매운 양념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길 바라며 ㅎㅎ

 

 

 

 

 

 

 

 

 

 

 

가까이 찍어도 봤습니다

 

양파도 큼지막하니 좋더라고요

 

 

 

 

 

 

 

 

 

 

 

튀김도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오징어튀김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합니다

 

담에 다시 가면 오징어튀김만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ㅋ

 

 

 

 

 

 

 

 

 

 

매운 음식에 계란찜은 필수죠

 

이렇게 주문하고 마무리로 밥도 볶아서 아주 맛나게 소주 두어병 마시고 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매운 음식이 싫을 수 있지만

 

땀 한번 쭉~ 빼고 집에 가서 샤워하고 자면 정말 개운합니다 ㅎㅎ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현 분식 맛밥에서 쫄면 김밥 포장  (0) 2015.07.28
이열치열 동태탕  (0) 2015.07.27
의정부 국밥 중독성 강한 우리국밥  (0) 2015.07.19
태릉 담터추어탕  (0) 2015.07.17
연천 망향비빔국수  (0)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