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장현 분식 맛밥에서 쫄면 김밥 포장

장현 맛밥

 

 

 

 

집에 밥이 없어 운동하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맛밥에 들려

 

쫄면이랑 김밥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제가 분식 메뉴 중 쫄면을 참 좋아하는데 언젠가 쫄면 칼로리가 높다는 말에 멀리했던 ㅋㅋㅋ

 

그래도 쫄면의 맛은 거부할 수 없기에 제일 먼저 주문한 건 쫄면 ㅋㅋ

 

그리고 맛살김밥? 참치김밥을 사서 포장해왔습니다

 

 

 

이렇게 쫄면과 김밥 2줄 포장 ㅎㅎㅎ

 

 

 

 

 

 

 

 

 

 

 

 

정말 간만에 먹는 쫄면이에요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몰라요 ㅋㅋ

 

분식집만 보면 가장 먼저 쫄면이 떠오르거든요

 

 

 

 

 

 

 

 

 

 

 

그릇이 작아 비비기는 좀 힘들었지만 나름 열심히 섞어주었습니다

 

맛나게 쫄면을 비빈 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김밥 2줄~

 

 

 

 

 

 

 

 

 

 

 

사진으로 봤을땐 어디가 맛살이고 어디가 참치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하나씩 봐도 헷갈리지만 깻잎이 있는 김밥이 참치김밥이에요 ㅋㅋ

 

요녀석이 참치김밥입니다

 

근데 참치는 안보이고 마요네즈만 보이네요 ㅋ

 

 

 

 

 

 

 

 

 

 

 

요건 맛살김밥???

 

제가 주문을 했지만 뭐를 주문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좋아하는 쫄면에 무난한 김밥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미정  (0) 2015.08.06
치어스 피자&스팸두부김치  (0) 2015.08.05
이열치열 동태탕  (0) 2015.07.27
권선동 맛집 오징어는 불고기가 짱  (2) 2015.07.24
의정부 국밥 중독성 강한 우리국밥  (0) 2015.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