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농협하나로마트 순대

순대

 

 

 

요즘 순대가 자꾸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농협하나로마트에 갔다가 순대를 팔기에 1인분만 사서 집에 가져와 먹었습니다

 

한번 꽂히면 질릴때까지 먹어줘야 한동안 생각이 안나기에

 

요즘 부쩍 순대를 참 많이 먹는 거 같아요 ㅋ

 

 

 

 

순대 3,000원어치에요 ㅎㅎㅎ

 

한잔 술과 같이 먹으면 좋겠지만 대낮이라 간식으로 순대만 먹기로

 

 

 

 

 

 

 

 

 

 

 

 

저희 동네 하나로마트 순대가 참 맛있어요

 

순대는 원래 시장에서 파는 게 제일 맛나긴 하지만

 

하나로마트에서 파는 순대도 괜찮아요

 

 

 

 

 

 

 

 

 

 

 

제일 먼저 간부터 ㅎㅎ

 

 

 

 

 

 

 

 

 

 

 

 

그리고 순대

 

제일 먹고 싶었던 건 순대라 맛나게 먹었어요

 

 

 

 

 

 

 

 

 

 

 

귀???

 

여기는 냄새가 좀..

 

이건 먹다가 뱉었어요 ㅜㅜ

 

 

 

 

 

 

 

 

 

 

 

순대 부속 중 가장 맛있는 ㅎㅎㅎㅎ

 

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면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순대를 가져오면 간은 우리집 강아지에게 양보를 합니다 ㅋㅋ

 

그리고 허파는 안먹고 나머지는 남김없이 다 먹어치웁니다

 

 

 

 

 

 

'씹고 > 내 돈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계장과 모듬순대에 한잔했어요  (0) 2015.08.17
구리 동태탕 옹기종기  (0) 2015.08.16
황제족발 황제족발보쌈세트  (0) 2015.08.07
수미정  (0) 2015.08.06
치어스 피자&스팸두부김치  (0) 2015.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