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씹고/내 돈주고

연유브레드 엄청 좋아하는 빵 ㅋ

연유브레드

 

 

 

 

제가 빵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은데 최근 연유브레드에 빠져서 항상 사다가 먹곤 합니다

 

연유브레드도 처음에 먹었을 땐 맛있다 생각이 안들었는데

 

그 이후로 우연히 먹었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아 이후로 꼭 사서 먹는 빵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저희 동네 빵집에서 파는 연유브레드에요

 

예전에는 파리바게트에서 주로 사서 먹었는데

 

지금은 동네 빵집이 더 맛나요 ㅎㅎ

 

 

 

 

 

 

 

 

 

 

 

 

하나 사면 오래 먹을 거 같은 연유브레드

 

하지만 한번 먹으면 순식간이에요 ㅋㅋ

 

 

 

 

 

 

 

 

 

 

 

사오자마자 바로 개봉~~

 

 

 

 

 

 

 

 

 

 

 

엄청 맛난 그리고 제가 참 좋아하는 ㅋㅋ

 

 

 

 

 

 

 

 

 

 

 

하나 뜯어 봤어요 ㅎㅎㅎ

 

 

 

 

 

 

 

 

 

 

 

 

보기에는 별로지만

 

 

 

 

 

 

 

 

 

 

 

한입 먹어보면 그 부드럽고 달달한 맛에 반하지 않을 수 없어요 ㅎㅎㅎ

 

저는 우유랑 같이 먹는데 우유랑도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ㅎ

 

연유브레드는 최근에 먹었던 빵 중 최고에요